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지선 인성 레전드 주작 GIF 실물 과거 조작 비율

by 채은아빠 2022. 7. 27.
반응형

1. 프로필

이름 : 노지선 (盧知宣, Roh Jisun)
출생 : 1998년 11월 23일 (23세),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광주 노씨 (光州 盧氏)
신체 : 158cm|43kg|220mm|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서울연촌초등학교 (졸업) 하계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대진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종교 : 천주교 (세례명: 루치아)
포지션 :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
데뷔 : 2018년 미니 1집To. Heart(데뷔일로부터 +1646일, 4주년)

2. 개요

아이돌학교 출신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아이돌 멤버들 중에서도 여러 방면에서 특이한 축에 속하는 멤버로, 자체 컨텐츠로 ASMR을 기획/제작하고 있으며 회를 뜨기도 하는 등 이전의 아이돌 멤버들이 좀처럼 하지 않았던 시도들을 많이 하는 멤버다.
특유의 게슴츠레한 졸린 눈빛은 비주얼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았으며,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도 인상적이다.

3. 데뷔 전

  • 친오빠의 SNS에 따르면 5년 동안 소속사의 콜을 받으려고 먼 학원을 다니며 오랫동안 준비했었다고 한다.

 

  • 고등학교도 중퇴하면서 16살부터 4년간 아이돌지망생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강남 뮤닥터 아카데미의 수강생으로 있다가 2016년 10월 17일 뮤직웍스의 연습생으로 최종 합격했었다.
    하지만 뮤직웍스의 트레이닝 시스템이 만족스럽지 못해서 2주일 만에 나오게 되었다.
    이 때 같이 합격해서 들어간 한지예는 뮤직웍스의 연습생으로 속해 있었으나, 2019년에 퇴사했다.

 

  • 연습생 기간은 9개월 2주이다.

 

4. 포지션

팀에서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5. 댄스

 

6. 살림꾼

프로미스나인의 현모양처, 노장금을 맡고 있다.
본인 왈, 주 전공은 양식. 다른 요리도 두루 잘하지만 가급적이면 안하려고 하는데 설거지가 귀찮아서(…) 그렇다고 한다.
팬들에게 요리솜씨가 알려진 계기는 자체 리얼리티 fromis_9 THE 100에 나온 직접 광어를 회로 떠서 멤버들에게 먹인 장면이다.
삼시세끼를 보다가 갑자기 회가 먹고 싶어서 회뜨는 법을 배웠다고. 옆에 있던 이나경은 "보통 그러면 사먹지 않나요?" 라고 되물었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했을 때 광어 회뜨기를 개인기로 보여주기도 했다.
미역국을 끓일 때는 육류와 함께 끓이는 것을 선호한다.
지선의 어머니가 미역국을 끓여주실 때 양지를 넣고 끓이는데 간과 맛이 딱 좋다고 한다.
숙소에서 지선의 침대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발을 꼭 씻어야 한다.
아마 지선의 어머니께서 항상 "씻고 깨끗한 상태로 스르륵 잠들어~"라고 말씀하셨던 것의 영향이 아닐까 싶다.
그 외에도 더러운 것을 잘 못보는듯 하다.
대기실에 있으면 두 손 가득 쓰레기를 처리하고 있거나 메모, 정리하는 습관이 있어서 다이어리 쓰는 걸 좋아한다.
살림꾼의 면모, 따뜻하고 가정적인 이미지라 새침하고 조용조용해 보이지만, 지헌의 말에 따르면 털털함의 극치라고 한다.
최근 이런 면모가 방송가에 알려졌는지 SBS의 맛남의 광장에 장규리와 함께 출연하였으며, 이후 볼빨간 신선놀음과 최고의 요리비결에도 출연하였다.
요리 뿐만 아니라 온갖 잡다한 지식이 많아서, 멤버들이 무언가 문제가 생겼을 때 주로 찾는 멤버라고 한다.
최근엔 영양학에도 관심이 생겼다고.다.

7. 비주얼

저 안 졸려요, 그렇게 생겼어요. 다 속았지?-V LIVE 中-
명실상부한 프로미스나인의 마성의 눈빛. 반쯤 감은 눈처럼 보이는 특유의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매가 특징이다.
과거 본인은 손을 댈 생각까지 했었으나, 어머니가 이런 눈은 노지선만의 매력이라면서 말리셨다고.눈매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한다.
신인 시절인 To. Heart 활동시 음악중심의 무대 감독이 사전녹화 때 노지선에게 "지선이 눈 떠!"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
메이크업 선생님이 그 말을 듣고 눈화장을 고쳐주시며 나긋하게 "지선이 눈 크게 떠야 돼~"하고 말해주었다고 한다.
아이돌룸에서는 정형돈에게 어디 아프냐고 오해를 받기도 했다.
팬들도 지선의 눈을 보고 피곤한 거 아니냐고 자주 걱정하는 편이다.
눈이 풀린 느낌이라구요? 이렇게 생겼다니까 여러분아!하지만 단순히 졸린 눈이라고 하기에는, 많은 걸그룹들을 통틀어도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매력과 분위기를 갖고 있어서 눈빛으로는 손꼽을 만 하다.
특유의 살짝 감긴 눈빛을 보고 ‘섹시하다’, '흡입력이 있다', '뇌쇄적이다', '몽환적이다' 같은 평이 많다.
상술한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조화되어 더더욱. 데뷔 초에는 밝고 명랑한 곡 분위기와 연한 화장에 묻혀서 그런 분위기가 잘 드러나지 않았으나, 점점 연륜이 쌓이며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고 진한 화장을 하게 되면서 특유의 눈빛이 부각되는 경우가 많아졌다.
송하영, 이나경처럼 커떽논쟁이 심하면서 주입식 섹시를 주장하는 멤버들과는 달리, 이쪽은 이새롬처럼 섹시 쪽에 가까우면서도 귀여움이 공존한다.
채수빈, 박진주, 청하 등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다.
그리고 아이돌학교 방송에서 조영주는 케이를 닮았다고 말했다.
데뷔 쇼케이스 및 채널나인 영상에서는 포뇨를 닮았다는 멤버들의 의견이 나왔다.

반응형

댓글